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귀여움으로 세상을 구할 슈퍼펫 군단이 온다! 영화 'DC 슈퍼펫':내외신문
로고

귀여움으로 세상을 구할 슈퍼펫 군단이 온다! 영화 'DC 슈퍼펫'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7/13 [20:56]

귀여움으로 세상을 구할 슈퍼펫 군단이 온다! 영화 'DC 슈퍼펫'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7/13 [20:56]

올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액션 어드벤처 (이하 )이 캐릭터 포스터 6종을 전격 공개했다. 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 펫 친구들이 벌이는 파워 댕댕 모험을 그린 이야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위험에 빠진 슈퍼 히어로를 구하기 위해 뭉친 슈퍼펫 군단을 이끄는 ‘크립토’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초능력을 갖게 된 유기 동물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슈퍼맨’과 함께 크립톤 행성에서 지구로 온 본투비 슈퍼독 ‘크립토’는 “슈퍼맨도 집사였다”는 카피와 함께 당당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절대 죽지 않는 불사의 능력이 생긴 철벽방어 댕댕이 ‘에이스’가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고, 몸을 자유자재로 줄이거나 크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생긴 위대한 꿀꿀이 ‘피비’가 포스터 가득 깜찍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초스피드 능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초고속 거북이 ‘머튼’과 람쥐썬더 썬더볼트 다람쥐 ‘칩’까지 ‘어쩌다 슈퍼펫’이 된 동물들의 버라이어티한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아담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거대한 슈퍼 파워로 슈퍼맨, 배트맨, 원더 우먼 등 슈퍼 히어로들은 물론, 슈퍼펫 군단을 위기에 빠트릴 귀염뽀짝 악당 ‘룰루’까지 모습을 드러내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예측불가 사건이 펼쳐질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는 DC 확장 유니버스의 애니메이션 은 8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