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22회 NeMaf 공식 포스터 & 트레일러 공개:내외신문
로고

제22회 NeMaf 공식 포스터 & 트레일러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7/11 [20:47]

제22회 NeMaf 공식 포스터 & 트레일러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7/11 [20:47]

이번 네마프의 공식 포스터와 트레일러는 올해 22회 네마프에 초청될 예정인 스페인의 주목받는 작가 로이스 파티뇨(Lois Patiño)와 함께 하였습니다. 풍경 속을 날아다니는 새와 모래 위에 고랑을 만드는 손의 이미지가 중첩된 포스터 이미지가 인상적입니다. 그가 작업 노트에 남긴 말대로 이미지 속 해변의 모래는 새가 날갯짓을 할 수 있는 허공이 되며 강한 잔상을 남깁니다. 

또한 네마프의 이번 페스티벌 포스터의 디자인 작업은 김포도 디자이너와 함께 했습니다.중괄호{ }의 쓰임을 통해 요소 간의 탈권위적인 작용을 상상하고자 하였다고 합니다. 제22회 네마프의 아이덴티티 슬로건인 <자연이 미디어다: 작용>을 보다 더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제22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은 8월 18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됩니다. 특히 올해 네마프에서는 공식 포스터와 트레일러를 작업한 로이스 파티뇨의 특별전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