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NEW 시즌 하반기 캐스팅 공개
상태바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NEW 시즌 하반기 캐스팅 공개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2.06.2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새로운 캐스팅 라인업과 파격적인 시도로 ‘미드나잇’ 열풍을 이어간다!

 

(왼쪽 부터 홍륜희, 박유덕, 장보람, 이진혁, 선한국, 장유상, 서채이, 전혜주, 주다온 / 사진 제공 ㈜모먼트메이커)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이 2022년 ‘New 시즌’의 하반기 티켓의 오픈을 앞두고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1월 19일 ‘New 시즌’ 개막 이후 올해 상반기 내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새로운 캐스팅 라인업 발표와 동시에 파격적인 시도로 그 열풍을 하반기에도 쭉 이어갈 예정이다.

새로이 관객과 만나게 될 하반기 공연은 비지터 배역의 성별과 연령대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한 배우가 비지터와 맨 역할을 동일 시즌 내에 함께 도맡는 등 사회적 통념과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선보여 이전의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에서 보다 확장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성의 시도를 보여준다. 이러한 새로운 시도는 작품 내 최초의 기록을 써내려 감과 동시에 관객들에게는 지금껏 만날 수 없었던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만의 관전 포인트를 제공할 것이다.

인간 본연의 깊고도 어두운 욕망을 파헤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의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촘촘하게 짜인 대본과 밀도 높은 심리묘사를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배우들의 연기, 듣는 순간 관객들의 귀를 휘감는 중독성 강한 넘버와 액터 뮤지션들의 라이브 연주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공연 내내 한 순간도 눈과 귀를 떼지 못하게 만드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홍륜희, 박유덕, 이진혁, 장보람, 선한국, 장유상, 서채이, 전혜주, 주다온 까지 오는 8월부터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하반기 캐스팅 라인업은 ‘New 시즌’에 출연 중인 배우들부터 새롭게 합류한 뉴 캐스트까지 막강한 구성과 새로운 시도로 공개와 동시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 캐스팅 라인업 비지터 역에는 뮤지컬 ‘킹아더’, ‘그레이트 코멧’, ‘이머시브 위대한 개츠비’, ‘블랙메리포핀스’등 장르를 불문하고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베테랑 배우이자 매 작품마다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홍륜희와 뮤지컬 ‘난세’, ‘빈센트 반 고흐’,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라흐마니노프’ 등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매 작품마다 탄탄한 실력을 보여준 믿고 보는 배우 박유덕, 그리고 뮤지컬 ‘빨래’와 ‘스톤 THE STONE’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이진혁이 비지터와 맨 역으로 합류한다. 이진혁은 이번 공연에서 비지터와 맨, 두 배역으로 활약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연극 ‘보도지침’, ‘올모스트메인’, 뮤지컬 ‘프라미스’ 등으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장유상도 맨 역으로, 뮤지컬 ‘더데빌’, ‘김종욱 찾기’, ‘브로드웨이 42번가’,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통해 독보적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연기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서채이가 새로운 우먼 역으로 합류한다.


그리고 플레이어 1에 이어 비지터 역으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장보람이 비지터 역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선한국이 맨 역으로,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전혜주와 부드러움 속에 존재하는 강렬함을 보여준 주다온이 ‘New 시즌’ 상반기에 이어 계속 공연에 함께 한다.


극을 이끌어 나가는 액터 뮤지션으로 퍼커션, 바이올린, 기타, 더블베이스를 연주하며 다양한 배역을 연기하는 플레이어로는 박선영, 오윤진, 허유진, 백지나에스더, 김에스더, 강대운, 김민서, 권혁준, 황지성이 그리고 피아노 연주에는 조재철, 박지훈, 이정수가 함께 하며, 무대를 장악하는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층 기대되는 신구 실력파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과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2022년 하반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한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캠코, 국민 눈높이에 맞도록 ‘내부 규제 개선’ 추진
  •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NEW 시즌, 새로운 캐스트로 개막!
  •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압도적인 캐스팅 공개!
  • 개봉일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 영화 '한산: 용의 출현'
  • 국세청, 고위공무원 승진 인사 단행
  • 캠코, 1,042억원 규모 압류재산 공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