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권준학 농협은행장, “유스 고객 금융생활의 동반자 될 것”:내외신문
로고

권준학 농협은행장, “유스 고객 금융생활의 동반자 될 것”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벌」실시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6/24 [09:02]

권준학 농협은행장, “유스 고객 금융생활의 동반자 될 것”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벌」실시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6/24 [09:02]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하여  6월27일부터 7월 31일까지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메타버스 게더타운의 ‘NH이벤트’ 맵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접속 방법은 QR코드 스캔이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 및 PC 모두 크롬 웹브라우즈 환경에서 접속해야 하며, PC를 통한 접속을 권장한다.)

이벤트는 ‘상품가입 이벤트’,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 ‘하나더게임 이벤트’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상품가입 이벤트’는 상품홍보존의 모바일브랜치 QR코드를 활용하여 상품을 가입한 뒤 올원뱅크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NH해봄 공식SNS(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4클래식(5명), SPC상품권(50명), 편의점 상품권(300명)을 증정한다.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는 미로탈출, 농협올리찾기, 농협 OX퀴즈 세 가지 게임으로 구성되며, 각 미션 성공 시 팝업 되는 설문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버즈2(10명), 올리브영 상품권(50명), 편의점 상품권(30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하여 유스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스 고객의 금융생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