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해양경찰위원회, 여수 해양경찰교육원 방문:내외신문
로고

해양경찰위원회, 여수 해양경찰교육원 방문

교육 시설 차례로 둘러보며 각종 교육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 공유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15:12]

해양경찰위원회, 여수 해양경찰교육원 방문

교육 시설 차례로 둘러보며 각종 교육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 공유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2/06/20 [15:12]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해양경찰위원회가 20일 오후 전남 여수 해양경찰교육원(원장 여인태)을 방문해 업무 현황을 청취하고 각 실습장 등 교육 시설을 둘러봤다.

이날 여인태 교육원장과 각 과장 및 관계자들은 해양경찰위원회 사공영진 위원장 외 6명의 위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했다.

방문단은 충혼탑 참배 후 본관 10층 대회의실로 자리를 옮겨 업무 현황을 듣고 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눈 뒤 시뮬레이션 실습장 등 각 교육 시설을 차례로 견학했다.

여인태 교육원장은  해양경찰위원회의 제언이 곧 국민의 목소리라고 생각한다. 도출된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학생에게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221일 출범한 해양경찰위원회는 법조계, 언론계, 학계 등 각 분야의 외부전문가 7(3)이 월 2회 정기회의를 통해 해양경찰의 주요정책과 소관법령 및 행정규칙 등을 심도 있게 심의 의결하며 실질적인 조력자 역할을 해 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