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준석 아산시 찾아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 지지 호소:내외신문
로고

이준석 아산시 찾아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 지지 호소

김봉화 기자 | 기사입력 2022/05/26 [16:52]

이준석 아산시 찾아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 지지 호소

김봉화 기자 | 입력 : 2022/05/26 [16:52]
26일 오전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정미경 최고위원이 충남 아산을 찾아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의 유세를 돕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6일 충남 아산을 찾아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하며 "법안 추진과 여러 지원을 통해 충청권에도 지방 은행을 통해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준석 당 대표는 이날 정미경 최고위원과 함께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와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는 “아산은 지난 대선에서 충남에서 유일하게 1.7%p 적은 표를 받은 험지이며 지지율에서 지고 있다가 초박빙을 이어가고 있어 이제 뒤집을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지도부가 “합동 유세에 지원을 해준다면 확실하게 역전을 해낼 수 있을 것이며 아산이 승리하면 충남 15개 시장군수 전체를 찾아오는 화룡점정이 되리라고 생각한다”며 지원 유세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