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봉수 금천구청장 후보, 23일 금천구 북부 유세 후 구청장 토론 참여:내외신문
로고

오봉수 금천구청장 후보, 23일 금천구 북부 유세 후 구청장 토론 참여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3 [15:26]

오봉수 금천구청장 후보, 23일 금천구 북부 유세 후 구청장 토론 참여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5/23 [15:26]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오봉수 국민의힘 금천구청장후보는 23일 금천구 북부 유세를 이어간다.

오 후보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엿새째인 이날 오전 독산역 유세 후 오후 선관위에서 개최하는 구청장후보자 TV 토론회를 마친 후 저녁 6시 금천구청역에서 지지를 호소한다.

▲ 오봉수 금천구청장 후보/국민의힘
▲ 오봉수 금천구청장 후보/국민의힘

이번 TV 토론회는 오 후보와 송영길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맞붙는 첫 TV 토론이다.

저녁 6시 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 앞에서 거리유세를 마친 후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롯데백화점 앞으로 이동해 유세를 펼친다.

오 후보는 누구보다 시민 친화적인 12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얻은 집단민원 해결사답게, 집권여당의 구청장 후보로서 시흥 2동 벽산 1, 2단지 주차장 확충 등 주민 숙원사업 성취에 많은 정성을 기울이며 금천구의 재도약을 강조할 방침이다.

한편, 내일(24)은 오전 7시 가산디지털 단지역에서 시작하여 오세훈 시장후보와 시흥동 은행나무시장을 방문하여 공동 유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