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 진정한 글로벌 스타 톰 크루즈, 30년 만에 칸 영화제 입성!
상태바
'탑건: 매버릭' 진정한 글로벌 스타 톰 크루즈, 30년 만에 칸 영화제 입성!
  • 조동현 기자
  • 승인 2022.05.18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수익 약 9조 2천억 원 필모그래피의 톰 크루즈의 흥행 기록 이어갈 새로운 레전드!
- ‘탑건: 매버릭’ 제 75회 칸영화제 오늘 5월 18일(수) 19시(현지시간) 상영 확정!
- 전 세계 영화계의 이목이 '탑건: 매버릭' 에 집중되다!
- 진정한 엔데믹시대는 수퍼스타 톰 크루즈가 열었다!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 '탑건: 매버릭' 메인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호호호비치]
▲ '탑건: 매버릭' 메인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호호호비치]

톰 크루즈의 <탑건: 매버릭>이 제 75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되어 바로 오늘 518() 19(현지 시간) 상영을 앞두고 있다. 이번 <탑건: 매버릭>의 칸영화제 초청은 대표작 20편의 글로벌 수익만 약 75억 달러, 한화로 약 92,300억 원을 기록한 톰 크루즈의 새로운 레전드 영화 탄생을 예고하는 바,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칸영화제에 따르면 <탑건: 매버릭>의 이번 초청은 톰 크루즈가 19925, 45회 칸영화제 초청된 이후 약 30년 만의 두번째 초청이라 더욱 뜻 깊다. 톰 크루즈는 이번 제 75회 칸영화제 <탑건: 매버릭> 상영을 위해 직접 칸영화제에 참석하여, 스테이지 토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재 <탑건: 매버릭>은 글로벌 리뷰 엠바고가 해제되자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어 더욱 칸영화제 상영에 글로벌 영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영화가 사람들을 극장으로 다시 불러모으지 않는다면,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뜻이다”(Showbiz 411), “지금까지 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중 가장 재미있다” (The Jewish Chronicle), “프로페셔널하면서도 놀랍도록 즐길이 영화가 사람들을 극장으로 다시 불러모으지 않는다면,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뜻이다”(Showbiz 411), “지금까지 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중 가장 재미있다” (The Jewish Chronicle), “프로페셔널하면서도 놀랍도록 즐길 만하고, 감정이 요동치는 블록버스터”(Total Film), “<탑건: 매버릭>은 스릴만점 블록버스터” (Independent (UK) 등 쏟아지는 극찬이 <탑건: 매버릭>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을 예견한다.

이처럼 제 75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 초청으로 글로벌 영화계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 <탑건: 매버릭>은 제작자 톰 크루즈의 믿고 보는 연기는 물론,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제작진의 참여로 완벽한 영화적 완성도와 재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모니카 바바로 등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들이 <탑건: 매버릭>의 새로운 캐릭터를 맡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칸 국제영화제 프리미어 상영을 예고하며 전 세계 화제작으로 등극한 <탑건: 매버릭>622() 대한민국 개봉한다.

 

시놉시스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하늘 위,

가장 압도적인 비행이 시작된다!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톰 크루즈)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관으로 발탁된다.

그의 명성을 모르던 팀원들은 매버릭의 지시를 무시하지만 실전을 방불케 하는 상공 훈련에서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전설적인 조종 실력에 모두가 압도된다.

매버릭의 지휘아래 견고한 팀워크를 쌓아가던 팀원들에게 국경을 뛰어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자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 지 모를 하늘 위 비행에 나서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캠코, 국민 눈높이에 맞도록 ‘내부 규제 개선’ 추진
  •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NEW 시즌, 새로운 캐스트로 개막!
  •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압도적인 캐스팅 공개!
  • 개봉일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 영화 '한산: 용의 출현'
  • 국세청, 고위공무원 승진 인사 단행
  • 캠코, 1,042억원 규모 압류재산 공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