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 연안부두 어시장 방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지지 호소:내외신문
로고

인천 연안부두 어시장 방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지지 호소

김봉화 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18:57]

인천 연안부두 어시장 방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지지 호소

김봉화 기자 | 입력 : 2022/05/18 [18:57]
18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 어시장을 찾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이 상인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이자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로 나선 이재명 선대위원장이 18일 인천광역시를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오전 인천광역시 동구 현대시장을 방문한데 이어 오후에는 중구로 이동해 연안부두 어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인증 셀카를 요구하는 시민과 기념 촬영을 함께했다.

18일 오후 인천,연안부두 어시장을 방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관선대위원장이 어시장 상인과 주먹 인사를 나우고 있다.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은 이날 연안부두 어시장을 찾은 자리에서 "인천의 대표적 어시장이 이곳인 만큼 많은 손님들로 넘쳐나면 좋겠다"고 말하며 중구청장 후보로 나선 홍인성 후보에게 어시장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의 연안부두 어시장 방문에는 더불어민주당 홍인성 인천,중구청장 후보와 윤효화 중구 가선거구 후보가 함께 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