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강화교육지원청, 소통과 참여의 리더십, 학생자치네트워크 정기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강화교육지원청, 소통과 참여의 리더십, 학생자치네트워크 정기회 개최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2/05/16 [18:51]

인천강화교육지원청, 소통과 참여의 리더십, 학생자치네트워크 정기회 개최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2/05/16 [18:51]
강화 학생자치네트워크 참.소.리 정기회 운영
강화 학생자치네트워크 참.소.리 정기회 운영

인천강화교육지원청(교육장 유선식)은 관내 초·중학교 학생자치회 대표와 2022 학생자치 네트워크 참..(참여와 소통으로 함께 성장하는 우리) 1회 정기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정기회는 학생자치문화 조성의 기틀이 되는 학생자치회의 운영과 네트워크를 조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학교별 각종 현안과 학교 안 작은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고민을 나눴다.

또 인천청소년자치학교 은하수졸업생 선배(이현우 학생)와의 만남을 통해 자치네트워크라는 따뜻한 연대를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상상과 성장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기회를 기반으로 학생들은 랜선 초·중등 학생자치 네트워크 참소리를 통해 꾸준히 소통과 협력하는 네트워크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정기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학교별 학생자치회 대표들과의 만남을 통해 각 학교의 자치 활동을 공유해 좋았다. 공동체의 문제에 대해 보다 적극적으로 고민하고 학교 문화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