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정복-이준석, 인천 청년들을 만나다:내외신문
로고

유정복-이준석, 인천 청년들을 만나다

인하대 학생들 학교 발전?창업 건의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5/14 [14:54]

유정복-이준석, 인천 청년들을 만나다

인하대 학생들 학교 발전?창업 건의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5/14 [14:54]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6·1 지방선거 인천시장에 출마한 유정복 후보가 13일 오후 인천시 미추홀구 인하대학교에서 청년 간담회 일정을 마치고 기념 촬영 (사진제공=유정복 선거캠프)
인하대 학생과 기념 촬영하는 이준석·유정복 (사진제공=유정복 선거캠프)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유정복 국민의힘 인천시장 선거 후보와 이준석 당 대표는 인하대에서 청년들을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준석 대표는 이날 인하대의 대학기본역량 진단 평가에서 탈락과 관련,  실추된 명예가 회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기본역량 재평가 에 긍정적인 여론 형성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인하대 송도 캠퍼스 관련해서 유정복 후보가 당선이 되면 인천시 차원에서 도울 수 있는 방안도 찾아보겠다고 덧붙였다.

유정복 후보의 청년 취?창업 지원방안도 소개됐다. 주요 기업 일자리박람회 개최, 인천 소재 공기업 인천 출신 우선 취업, 창업공간 추가 조성, 인천 소재 UN국제기구 연계 인턴 프로그램 운영, 청년종합지우너센터 설립, 청년 해외진출기지 구축 등을 제시했다.

간담회서 한 청년은 “유정복 후보의 문화예술 예산을 1.7%에서 3%로 확대, K-콘텐츠 월드 조성, 젊음의 거리 조성 등이 젊은이들한테 반응이 좋다”며 “문화예술 분야에 청년들의 진출할 기회를 넓혀 줄 것을 건의한다”고 말했다.

유 후보는 "인천의 발전이 인하대의 발전이고, 인하대의 발전은 인천의 발전"이라며 "시가 할 수 있는 건 최대한 도와서 인하대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