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부평구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5/10 [09:33]

인천광역시 부평구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5/10 [09:33]
수료식 진행
수료식 진행

 

부평구는 지난 4일 부평 테크시티 다목적홀에서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구가 인천시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한 사업이다. SNS 마케팅 이론교육을 비롯해 부평구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과 연계한 마케팅 프로젝트로 진행했다.

 

구는 지난 3월 지역 내 거주중인 미취업자 20명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교육에 참여한 20명 전원이 해당 과정을 수료했다.

 

수료생들은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5개 사의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 프로젝트 성과에 대해 발표하고, 전문가의 피드백을 통해 마케팅 직무역량을 견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평구는 향후 디지털 취업공작소 IN 부평을 통해 화상면접, 취업 원데이클래스 등 맞춤형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으로 지역 내 구직자의 구직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참가자들의 구직활동에 적지 않은 보탬이 될 것이라며 유유기지 부평 등 구에서 추진 중인 취업지원제도를 많이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