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목공동아리 ‘우드하트’ 회원 모집: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목공동아리 ‘우드하트’ 회원 모집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5/09 [17:00]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목공동아리 ‘우드하트’ 회원 모집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5/09 [17:00]
‘우드하트’ 회원 모집
‘우드하트’ 회원 모집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이 오는 17일까지 지역 내 목공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목공동아리 우드하트회원을 모집한다.

 

목공동아리 우드하트는 청소년수련관 창의공작플라자 내 우드피아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목공 교육과 함께 목공실을 운영하는 실제 주인이 되어 보는 체험활동과 지역 사회에 필요한 목공 재능기부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대상은 목공에 관심과 경험이 있는 14~19세 청소년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https://naver.me/FUGsrbzB)를 제출하면 되고, 2차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을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목공자격증을 보유한 청소년지도사가 직접 관리·감독할 예정이며, 프로그램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portal.icbp.go.kr./bpy) 또는 전화(500-2237)로 문의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나무가 주는 정서적 안정감과 노작활동의 집중력, 문제해결능력 향상 등의 효과를 누리고 청소년들이 행복한 목공 활동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창의공작플라자는 2012년 지역 내 청소년의 노작활동을 통한 창의력 증진을 위해 개설된 공간으로 목공과 도예, 생활공예, 기계공작 등 4개 분야로 운영해 매년 3천여 명 청소년이 이용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