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5/09 [16:42]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5/09 [16:42]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1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1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2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2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3
5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3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지역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5월 프로그램은 청년 버스킹 특강 청춘마이크’, ‘문화살롱 예술 한 잔’, ‘VR면접 프로그램’, ‘전문상담 프로그램등이다.

 

청년 버스킹 특강 청춘 마이크는 오는 21일에 진행해 지역 청년들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한다. 또 다양한 강의를 통해 이 시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상반기 강의는 총 3개로 문주영 강사의 자존감의 힘’, 남궁혜지 강사의 청년 N잡러의 이야기’, 함시연 강사의 투박하지만 뚜벅뚜벅이라는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당일 14시부터 유유기지 부평 공간 및 온라인 생중계로 동시에 진행한다.

 

문화살롱 예술 한 잔에서는 오는 27일에 연애특강 : 청년들이 알아야 하는 즐거운 연애 방법을 주제로 청년들에게 필요한 연애 및 성과 관련된 강의와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지역 청년들을 위한 ‘VR모의면접’, ‘취업컨설팅’, ‘전문상담 프로그램(아로마 심리, 임상심리, 성격유형 검사 및 상담)’ 등을 상시로 운영하고 있다.

 

각 프로그램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inuu.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인천 청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유기지 부평(363-31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