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철수, 유일한 국민의당 출신 인천 동구청장 후보 김찬진 격려....직접 지원 유세하겠다.:내외신문
로고

안철수, 유일한 국민의당 출신 인천 동구청장 후보 김찬진 격려....직접 지원 유세하겠다.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5/09 [10:51]

안철수, 유일한 국민의당 출신 인천 동구청장 후보 김찬진 격려....직접 지원 유세하겠다.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5/09 [10:51]
안철수 1
안철수 1
안철수 2
안철수 2

 

안철수 국민의당 출신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국민의힘 후보로 공천되어 너무 감사하고 너무 기쁘다

 

안철수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인수위원장이 국민의힘 인천 동구청장 경선에서 승리한 국민의당 출신 김찬진 후보를 격려했다.

 

4일 안철수 인수위원장은 국민의힘 인천 동구청장 김찬진 후보를 서울 인수위원회 위원장실로 초대해서 만남이 이루어졌다.

 

안철수 인수위원장은 긴박하게 합당이 진행되는 와중에 국민의당 출신 지방선거 후보들이 힘들게 경선 과정을 거쳤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인수위원장을 맡으면서 국민의당 후보자들을 챙길 수 없었다. 그런 와중에 전국에서 유일하게 경선을 거쳐 압도적으로 국민의힘 인천 동구청장 후보로 확정된 김찬진 후보가 너무나 자랑스럽다고 격려했다.

 

이이서, 안 인수위원장 국민의당 창당 정신이 공정과 상식을 바로잡자는 것인데, 이를 김찬진 후보가 합당된 국민의힘에서 이 가치를 기반으로 더 큰 정치인으로 성장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이날 면담에서 국민의힘 인천 동구청장 김찬진 후보는 합당 전까지 입었던 국민의당 동구청장 예비후보 점퍼를 안철수 위원장에게 전달했고, 안철수 인수위원장은 국민의힘 동구청장 예비후보 점퍼를 김찬진 후보에게 입혔다.

 

동구청장 김찬진 후보는 한달 동안 입고 동구를 누비고 다녔던 국민의당 예비후보 점퍼를 안철수 위원장님께 전달하니 눈물이 나왔다. 국민의힘 점퍼를 입고 국민의당 창당 가치인 공정과 상식을 확산시켜 꼭 지방권력을 교체하고, 다시 안철수 인수위원장에게 신고하려 오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철수 인수위원장은 본격 선거 운동이 펼쳐지는 기간에 인천 동구청장 김찬진 후보를 위해 인천 동구를 몇 차례 직접 방문하겠다고 약속했다. ()

 

 

[김찬진 프로필]

1967년생(54)

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

치의학 박사

인하대 정책대학원 행정학과 졸업

육군대위 군의관 전역

독립유공자 후손

모법납세자상 수상

김찬진치과의원 원장()

 

 

[국민의힘 동구청장 김찬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인천시 동구 송현동 64-3 2층 동인천역코아루시티 204

032)772-2227

 

[문의]

010-2130-2322(공보담당), 032hz@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