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환경과 함께하는 4월 ‘토요일엔피크닉’ 성황리에 마쳐: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환경과 함께하는 4월 ‘토요일엔피크닉’ 성황리에 마쳐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5/04 [11:08]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환경과 함께하는 4월 ‘토요일엔피크닉’ 성황리에 마쳐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5/04 [11:08]
‘토요일엔피크닉’ 성황리 마쳐
‘토요일엔피크닉’ 성황리 마쳐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30일 환경과 함께하는 4토요일엔피크닉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토요일엔피크닉은 부평구 청소년을 위한 축제로, 인천의 중·고등학교 동아리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주제에 맞는 부스를 운영했다.

 

4월은 환경이라는 주제로 친환경 물병만들기, 커피찌꺼기 화분만들기, 폐플라스틱 활용 슈링클스체험 등 다양한 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10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했다.

 

다음 토요일엔피크닉6월에 역사를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건호 부평구청소년수련관장은 앞으로도 부평구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토요일엔피크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500-2234) 또는 홈페이지(https://portal.icbp.go.kr/bpy) 열린마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