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 5월 전시회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 5월 전시회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5/04 [10:42]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 5월 전시회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5/04 [10:42]
체험 프로그램 나비 모니터링

체험 프로그램 나비 모니터링

 

부평구 인천나비공원은 5월 중 세계의 나비 전시회 및 체험 프로그램 나비 모니터링을 운영한다.

 

세계의 나비 전시회는 오는 630일까지 인천나비공원 자연교육센터 기획전시실에서 진행한다. 국내에 서식하고 있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나비들과 전 세계에서 서식하고 있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나비들의 표본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인천나비공원을 찾아오기 힘든 주민도 비대면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인천나비공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시회 영상을 제공한다.

 

또 오는 14일부터 1022일까지 진행하는 체험 프로그램 나비 모니터링은 나비공원에 서식하는 나비와 곤충들을 직접 채집하고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체험 프로그램은 8세 이상 아이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인천나비공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저장해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인천나비공원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생명에 대한 호기심을 해소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곤충의 다양성을 직접 관찰하고 그 곤충들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의 소중함에 대해 배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