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6월 1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확정, 영화'쥬라기월드:도미니언':내외신문
로고

6월 1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확정, 영화'쥬라기월드:도미니언'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4/30 [14:02]

6월 1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확정, 영화'쥬라기월드:도미니언'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4/30 [14:02]
영화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 제공: 유니버셜픽쳐스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은 천만영화 <어벤져스> 및 <스파이더맨> 시리즈 그리고 2021년 5월 당시 팬데믹 최고 오프닝 신기록을 세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등 할리우드 대표 흥행 블록버스터들이 오직 한국만을 위한 특별한 결정을 내려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무엇보다 <쥬라기>시리즈는 전 세계 흥행 수익이 무려 50억 불(한화 약 6조 596억 원)의 천문학적 가치를 가진 영화 브랜드이다. 특히 전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 6일 개봉날 1,183,496명을 동원 당시 한국 영화 사상 역대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바 있다. 전편이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하며 큰 화제와 사랑을 받았기에 시리즈 마지막 작품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것 역시 의미가 있을 것이다.

 

한국 관객들의 영화를 향한 안목과 열정, 위력은 팬데믹 이전과 이후 모두 통틀어 전 세계 영화계가 인정하는 부분이다. 무엇보다 본격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엔데믹 시대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관객들이 전 세계 최초로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주인공이 된다는 것에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서 공룡 ‘블루’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위험에 뛰어든 공룡 조련사 ‘오웬 그래디’ 역을 맡은 크리스 프랫이 따끈한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 인사를 전했다. “한국 분들에게 따끈한 속보를 가지고 왔습니다”라고 말한 그는 6월 1일(수) 전 세계 대한민국 최초 개봉 소식을 알렸다. 그리고 2018년 6월 6일 개봉했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당시 역대 <쥬라기> 시리즈 사상 역대급 흥행이었음을 언급하며 “한국 정말 사랑해요”라는 말도 함께 전했다. 이어 “극장에서 큰 화면으로 보기에 가장 완벽한 영화”라고 말하며 “6월 1일 극장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장식할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수)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