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서운동 새마을부녀회 어려운 이웃돕기 바자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서운동 새마을부녀회 어려운 이웃돕기 바자회 개최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4/26 [09:22]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서운동 새마을부녀회 어려운 이웃돕기 바자회 개최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4/26 [09:22]
이웃돕기 바자회 1
이웃돕기 바자회 1
이웃돕기 바자회 2
이웃돕기 바자회 2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서운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2작전동 현대2차아파트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바자회를 개최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것으로 김, 미역, 다시마, 참기름 등 품질 좋고 다양한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했다.

 

박애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유관단체 회원들을 비롯한 많은 주민들께서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정익 작전서운동장은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바자회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새마을 부녀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작전서운동 새마을 부녀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작전서운동 새마을부녀회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주기적인 생활방역소독 , 환경 정화 활동, 독거어르신 반찬 나눔, 사랑의 김장김치 담가주기 등 다양한 봉사를 실시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