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로부터 이웃사랑 물품 전달받아: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로부터 이웃사랑 물품 전달받아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4/12 [09:18]

인천광역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로부터 이웃사랑 물품 전달받아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4/12 [09:18]
중소기업협의회 이웃사랑 물품 기탁
중소기업협의회 이웃사랑 물품 기탁

 

부평구는 지난 8()인천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로부터 이웃사랑 물품(4천여만 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차준택 부평구청장과 조덕형 중소기업협의회 회장, 이상수 부회장, 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인천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2007년 제조업을 중심으로 설립됐으며, 현재 부평구 소재 120여 개 중소기업이 소속된 경제단체다. 부평구 경제정책 건의, 경영정보 공유, 유망 중소기업 발굴 및 육성, 기업인의 사회공헌활동 등 지역 내 경제 연계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연말에도 5800여만 원 상당의 성·금품을 모금해 기탁하는 등 지역 이웃돕기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조덕형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활동을 진행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으로 훈훈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이웃돕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성금과 물품을 후원해 주신 모두에게 감사하다코로나19로 어렵지만 하루 빨리 소중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