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양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장혜진 위원장 감사패 수여:내외신문
로고

고양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장혜진 위원장 감사패 수여

문재호, 송규근 시의원, 언론인 김승호 기자 수상 영예

조기홍 기자 | 기사입력 2022/04/09 [19:04]

고양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장혜진 위원장 감사패 수여

문재호, 송규근 시의원, 언론인 김승호 기자 수상 영예

조기홍 기자 | 입력 : 2022/04/09 [19:04]
장혜진 위원장과 문재호 시의원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2022 고양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장혜진)은 3. 8. 오후 4시 고양시의회 조합사무실에서 고양시의 발전과 고양시 공무원 노동자의 권익향상 및 조직문화 혁신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을 해마다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고양시의회 문재호, 송규근 시의원에 의정 공로 감사패를 수여 했으며, 언론인 으로는 처음으로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문재호 의원은 "마땅히 해야할 일을 했으며, 민의와 소임에 충실했을 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다" 고 말했다.

김승호 기자는 "평소의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고양시민과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 본연의 자세이며, 책임과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장혜진 위원장은 "고양시를 위해서 애써주시는 분들이 계시고 민의와 공복을 위해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 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고양시에 혁신과 미래가 밝다. 앞으로도 더 많이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3천여 공직자를 대신해 조게일 부위원장 등이 배석했다.

장혜진 위원장은 한국노총의 여성위원장으로 노동자의 권익과 혁신을 위해 활발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송규근 시의원
김승호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