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수해경, 청렴으로 여는 해양경찰의 아침:내외신문
로고

여수해경, 청렴으로 여는 해양경찰의 아침

직원들이 만든 청렴문구 공모전을 통해 자발적인 청렴의지 확립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3/31 [10:53]

여수해경, 청렴으로 여는 해양경찰의 아침

직원들이 만든 청렴문구 공모전을 통해 자발적인 청렴의지 확립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2/03/31 [10:53]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여수해양경찰서는 공직자가 스스로 청렴 의지를 다지고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직원 내부 청렴 문구 공모전을 개최한다31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오는 410일까지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 문화 확산과 공직자 청렴 향상을 위해 자발적인 참여로 공직자의 청렴 의지를 다지고자 청렴 문구 공모전을 마련했다.

이번 청렴 문구 공모전의 주제는 청렴으로 여는 여수해양경찰로 형식에 제한을 두지 않고 공모하며, 반부패 가치 및 청렴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선정된 청렴 문구는 전 직원 게시판 및 청사 내 방송, 홍보용 DID(광고용 모니터)에 게시되고 표창 등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또한 청렴 문화 확산 일환으로 경찰서 및 함정, 파출소 경찰관 출퇴근길에 고() 비난성 비위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음주 감지기를 이용해 음주(숙취)운전 여부도 함께 점검하여 공직기강 확립에 힘쓸 계획이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공직자의 청렴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라는 생각을 전 직원이 가지고 청렴한 공직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