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세종대 연극 동아리, 정기공연 ‘변신’ 성료:내외신문
로고

세종대 연극 동아리, 정기공연 ‘변신’ 성료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3/11 [12:44]

세종대 연극 동아리, 정기공연 ‘변신’ 성료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3/11 [12:44]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중앙 연극 동아리 세종극예술연구회는 지난 32일부터 5일까지 광진구 설렘 아트홀에서 제81회 겨울 정기공연 <변신>을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열기 어려운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연극을 사랑하는 마음을 관객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전석이 매진 되었다.

▲ 정기공연 ‘변신’ 포스터 [사진=세종대학교]
▲ 정기공연 ‘변신’ 포스터 [사진=세종대학교]

작품 <변신>은 극작가 이시원이 프란츠 카프카의 소설 '변신'을 모티브로 제작한 희곡이다. 사람들이 무작위적으로 사물로 변하게 되는 변신 사태를 배경으로 한다. 변신 기간 내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과거를 되짚어나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관객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서 변신의 원인을 고찰하며, 현대 사회 속에서 발생하는 물질 만능주의, 소외 등의 문제에 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2년 동안 개최되지 못했던 정기공연을 다시 개최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

연출을 맡은 소프트웨어학과 유지미 학생은 "멀리서 연극을 보러 와 주신 세종극회 선배님들과 관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돼 앞으로 꾸준히 공연을 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