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2차 세계대전의 흐름을 바꾼 작전 실화! 콜린 퍼스의 ‘작전명 민스미트’ 5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 대공개!:내외신문
로고

제2차 세계대전의 흐름을 바꾼 작전 실화! 콜린 퍼스의 ‘작전명 민스미트’ 5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 대공개!

- 믿고 보는 ‘1917’ 제작진 X 감독 X 콜린 퍼스 막강 조합으로 기대감 최고조! - 전쟁의 판도를 뒤바꾼 위대한 작전 실화!- ‘작전명 민스미트’ 5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 대공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2/17 [11:59]

제2차 세계대전의 흐름을 바꾼 작전 실화! 콜린 퍼스의 ‘작전명 민스미트’ 5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 대공개!

- 믿고 보는 ‘1917’ 제작진 X 감독 X 콜린 퍼스 막강 조합으로 기대감 최고조! - 전쟁의 판도를 뒤바꾼 위대한 작전 실화!- ‘작전명 민스미트’ 5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 대공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2/17 [11:59]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전을 소재로 한 첩보 전쟁 블록버스터 <작전명 민스미트>5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 ‘작전명 민스미트’ 런칭 포스터  [사진=무비앤아이]
▲ ‘작전명 민스미트’ 런칭 포스터 [사진=무비앤아이]

인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작전 <작전명 민스미트>5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전명 민스미트>는 역사상 최대의 인명 피해를 낳은 제2차 세계대전의 판도를 뒤집은 세기의 작전을 담아낸 첩보 전쟁 블록버스터.

<작전명 민스미트>는 실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전으로 손꼽히는 민스미트 작전의 영화화라는 사실만으로도 제작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민스미트 작전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연합군이 독일군을 교란시키기 위해 고안한 작전으로, 연합군의 승리에 결정적 역할을 한 시칠리아 침공을 가능케 했다는 점에서 전쟁의 판도를 뒤바꾼 위대한 작전으로 평가받는다. 그런 만큼, 이 놀라운 역사적 실화를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은 벌써부터 많은 영화 팬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영화는 탄탄한 할리우드 제작진, 아카데미 7개 부문 수상 감독, 명품 캐스팅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먼저, 2차 세계대전 당시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헌신을 다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통해 평단과 관객을 사로잡은 <1917><이미테이션 게임>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이번 <작전명 민스미트>에서도 이들의 뛰어난 역량을 200% 발휘할 예정으로,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가슴을 울리는 벅찬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아카데미 시상식 12개 부문 노미네이트, 작품상을 비롯 7개 부문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은 바 있는 존 매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는 치밀한 설계와 탄탄한 연출력을 기반으로, 작전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이들의 긴박한 순간들을 박진감 넘치게 풀어내어 마치 관객들에게 실제 전쟁터에 와있는 듯한 리얼함과 첩보 전쟁 실화의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킹스 스피치>, <킹스맨> 시리즈 등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콜린 퍼스가 민스미트 작전을 지휘하는 이웬 몬태규역을 맡았다. 젠틀한 매력으로 남녀노소의 마음을 훔친 그는, 이번 영화에서 완벽한 제복핏과 강렬한 카리스마, 리더십까지 모두 갖춘 칼각매력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국내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탄탄한 제작진, 믿고 보는 감독, 명품 배우진의 시너지를 통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첩보 작전을 스크린에 완벽히 재현해낼 <작전명 민스미트>20225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