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전경찰청?KT그룹 범죄피해자 가정에 전통시장 상품권 지원:내외신문
로고

대전경찰청?KT그룹 범죄피해자 가정에 전통시장 상품권 지원

정해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17:56]

대전경찰청?KT그룹 범죄피해자 가정에 전통시장 상품권 지원

정해성 기자 | 입력 : 2022/01/20 [17:56]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대전경찰청은, 설 명절을 맞아 KT CS노사·KT재단과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범죄피해자가정을 대상으로 경제적 지원에 나섰다.

이번 경체적 지원은 대전경찰청이 피해자 가정을 추천하고 KT재단과 공동심사를 걸쳐 20가정을 선정하고, 1가구당 50만 원 상당의 온누리 전자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으로, 지원 금액은 총 1,000만 원 규모다.

지난 2020년 9월 대전경찰청과 KT CS, KT CS 노동조합,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 범죄피해자 지원의 일환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네 번째 공동지원이다.

윤소식 청장은 “KT CS노사 · KT재단에서 범죄피해자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줘서 감사하다”며 “민족의 명절에 주변을 살피는 따뜻한 마음이 전달된다면 범죄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자와 그 가족들이 빠른 안정을 되찾아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대전경찰청은 KT CS노사 · KT재단과 함께 피해자 지원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