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맬번 컬리지 도쿄, 맬번 컬리지가 해외 7번째 국제 학교 설립:내외신문
로고

맬번 컬리지 도쿄, 맬번 컬리지가 해외 7번째 국제 학교 설립

2023년 개학 예정세계 정상급 교육을 제공하며 어린 학생들이 세상에 영향을 남길 수 있도록 영감 고취

전용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07:57]

맬번 컬리지 도쿄, 맬번 컬리지가 해외 7번째 국제 학교 설립

2023년 개학 예정세계 정상급 교육을 제공하며 어린 학생들이 세상에 영향을 남길 수 있도록 영감 고취

전용현 기자 | 입력 : 2022/01/19 [07:57]
맬번 컬리지, 일본 고다이라에 맬번 컬리지 도쿄 설립
맬번 컬리지, 일본 고다이라에 맬번 컬리지 도쿄 설립

국제 학교 ‘맬번 컬리지 도쿄(Malvern College Tokyo)’를 설립한다. 
맬번 컬리지 도쿄는 맬번 컬리지가 해외에 세운 7번째 국제 학교다. 맬번 컬리지는 중국 본토, 홍콩, 이집트, 스위스 등에 국제 학교를 설립했으며, 영국을 포함해 총 10개 학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맬번 컬리지 도쿄는 도쿄의 명문 국제 학교로 도약한다는 목표로 2023년 9월에 문을 열 예정이다. 먼저 1~9학년생을 수용한 뒤 2026년까지 13학년생으로 확대해 초·중등생 950명을 맞을 계획이다.

맬번 컬리지 도쿄는 모학원인 맬번 컬리지 UK(Malvern College UK)의 정신을 계승한다. 케이스 멧칼프(Keith Metcalfe) 맬번 컬리지 UK 교장은 “맬번 컬리지의 교육은 강력한 학술적 관심을 제공해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학문의 폭을 시험이라는 테두리에 가두지 않도록 북돋운다”며 “생활 양식이 행복하고 건강한 전인적 인재 계발을 장려하는 폭넓은 보완 프로그램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학생들이 세상에 나가 긍정적인 영향을 남기는 데 필요한 자질과 필수 기량을 연마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현대적이고 전체론적으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맬번 컬리지 도쿄는 도쿄 첫 영국 IB 국제 학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도쿄 중심가에서 40분이면 통학할 수 있는 고다이라시 학원가에 들어설 예정이다. 히토츠바시 대학교(Hitotsubashi University), 츠다주쿠 대학교(Tsuda University) 등 유명 학교들이 인근에 위치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 지원센터 대표
내외신문 광주전남 본부장
월간 기후변화 기자
사단법인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 도배방지 이미지

맬번 컬리지 도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