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현정평택을지역위원장,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공보단장에임명:내외신문
로고

김현정평택을지역위원장,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공보단장에임명

선대위와언론의가교역할에힘쓸것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2/01/10 [18:43]

김현정평택을지역위원장,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공보단장에임명

선대위와언론의가교역할에힘쓸것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2/01/10 [18:43]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 공보단이 국민의힘 코끼리 선대위를 쫓아내고 이재명 후보의 성과와 공약을 알리기 위해 활동에 나섰다.

 

경기선대위는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심혈을 기울여 공보단을 구성했다. 실력과 활동력 등 기준을 토대로 추천·선발과정을 거쳤다.

 

선대위 관계자는 현재 12수석 1상근 6대변인 체계로 구성돼 당번제와 업무분장을 통해 현안대응 중이라며 언론환경 조성과 소통채널 확립을 위해 기자들과도 긴밀하게 소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경기선대위 공보단 인선에는 청년과 여성은 물론, ·국회·청와대를 경험한 현장전문가들을 영입해 내실을 키웠다. 상황에 따라 공보단 조직을 유동적으로 관리하는 형태로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공보단장으로 임명된 김현정 평택시을 지역위원장은 이재명 후보의 활동과 공약 등을 경기도민께 잘 알리고 언론인들과 수시로 소통해서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 출신인 이재명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김현정 공보단장은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에서 대변인과 지난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선대위에서 종합상황실장을 맡은 바 있으며, 현재는 중앙선대위 종합상황실에서 부실장을 지내고 있는 등 풍부한 선거 경험을 가지고 있다.

 

임혜자 수석대변인은 중앙당 상근부대변인과 청와대 선임행정관 출신으로, 지난 대선에서 대변인단으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당내 대표적인 공보통이다.

 

또한 원용희 수석대변인은 현 경기도의원으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장점이 있다.

 

선대위는 매일 논평과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조만간 박정 경기도당위원장의 기자간담회를 준비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이로써 공보단은 중앙과 경기도를 잇는 탄탄한 진영을 구축하게 되었다.

 

[경기선대위 공보단 명단]

공보단장 : 김현정 (현 평택시을 지역위원장·현 중앙선대위 종합상황실 부실장·전 중앙당 대변인)

수석대변인 : 임혜자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전 중앙당 상근부대변인), 원용희 (현 경기도의원)

상근대변인 : 방재현 (현 경기도당 홍보소통위원회 부위원장)

대변인 :

김형태 (전 국회의장실 정무비서관), 이충언 (현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 유성 (전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 특별위원), 채진기 (전 안양청년소통허브 대표), 황연실 (전 용인시민신문 기자), 송진영 (현 백석예대 겸임교수)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