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범죄 오락 액션 ‘특송’ "스릴만점 액션에 재미까지 특송!" 언론배급시사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웰메이드 범죄 오락 액션 ‘특송’ "스릴만점 액션에 재미까지 특송!" 언론배급시사회 성황리 개최!
  • 조동현 기자
  • 승인 2022.01.0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새해 첫 웰메이드 범죄 오락 액션이 온다!
- “미친 액션, 시간 순삭!”
-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가 온다!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기상천외한 드라이빙 테크닉과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으로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범죄 오락 액션 <특송>1230()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 ‘특송’ 메인 포스터 [사진=스콘, 엠픽쳐스]
▲ ‘특송’ 메인 포스터 [사진=스콘, 엠픽쳐스]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특송>이 지난 1230() 언론배급시사회를 개최해 2022년 새해 극장가의 포문을 열 신선한 범죄 오락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이 날 언론배급시사회에는 대체 불가 명품 배우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연우진, 염혜란, 한현민 그리고 연출을 맡은 박대민 감독이 참석했다.

송새벽 경찰이자 악당인 경필의 양면성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김의성 “’백사장은 실제 내 모습과 가장 가까운 캐릭터

정현준 박소담 배우와의 재회 기뻤다

연우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 기회

염혜란 반전 매력의 추격자. 작품 선택의 이유였다

한현민 “<특송>으로 첫 스크린 도전, 영광이다

박대민 감독 프로페셔널한 직업을 가진 여성 주연의 액션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

먼저,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박소담)를 쫓는 깡패이자 경찰 경필로 분한 송새벽은 경찰이자 악당 우두머리인 경필이 가진 양면성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고 전해 이제껏 본 적 없는 빌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송 전문 업체 백강산업의 대표 백사장역을 맡은 김의성은 “’백사장은 선과 악의 중간에 놓인 인물이다. 직원들에게 말은 퉁명스럽게 해도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다고 말해 그가 완성한 입체적인 캐릭터는 물론 백강산업 식구들 간의 훈훈한 케미를 기대케 했다. <기생충>에 이어 박소담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정현준은 “’은하누나와 촬영장에서 케미가 좋았다. <특송> 촬영 때도 잘해 주셔서 쉽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박소담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이들이 선보일 남다른 연기 시너지에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특송 의뢰인이자 서원의 아빠 두식으로 분한 연우진은 평소 많이 해왔던 정적인 캐릭터와 달리 이번에는 활동적이고 액티브한 모습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며 그가 처음 선보일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국가정보원 미영역의 염혜란 배우는 반전 매력 때문에 이 작품을 선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캐릭터에 빠져든 계기를 전하며, ‘은하를 쫓는 또 다른 추격자로 열연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특송 차량 수리 전문가 아시프로 분한 한현민의 첫 스크린 연기 소감도 이어졌다. “<특송>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많은 조언을 해주신 김의성 선배님과 먼저 친근하게 다가와 주신 박소담 선배님 덕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화기애애했던 생생한 촬영 현장까지 전해 이들이 보여줄 연기 앙상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범죄 오락 액션 영화로 스크린 복귀를 알린 박대민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에 대한 언론과 평단의 찬사도 아낌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여성 액션 영화를 만들고 싶은 의지가 강했다는 박대민 감독은 여성 액션 영화를 기획하면서 주인공이 프로페셔널하고 스피디한 액션에 어울리는 직업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특송 전문 드라이버라는 신선한 설정이 탄생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어, 도주하는 인물인 은하가 최대한 빠르고 유려한 테크닉을 가지고 카체이싱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거기에 리듬감이나 속도의 완급 조절에 대해서도 고심했다<특송>만의 유니크한 카체이싱 장면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경험을 선사할 영화 <특송>을 본 국내 주요 언론들의 호평 릴레이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걸크러쉬의 정점! 통쾌하고 깔끔하다!”(JTBC엔터뉴스 조연경 기자), “매끈하게 잘 빠졌다!”(서울경제스타 추승현 기자), “박소담, 스크린 찢었다!”(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특급 드라이버로 변신한 박소담의 활극”(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풀엑셀 밟는 박소담의 원우먼쇼”(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등 박소담의 파워풀한 카체이싱 액션에 대한 찬사를 포함해 박대민 감독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훌륭한 연출력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스크린 압도하는 108분의 연기 향연!”(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기생충> 케미 박소담X정현준, 장르적 재미 갖춘 로드 무비!”(OSEN 김보라 기자)와 같은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과 완벽한 호흡은 물론, 스릴 만점 액션에 재미까지 특송!”(뉴스엔 허민녕 기자), “미친 액션, 시간 순삭!”(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흥행 질주 시동 걸었다!”(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2022년을 여는 짜릿한 질주!”(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등 짜릿한 장르적 쾌감을 기대케 하는 호평도 쏟아졌다. 이처럼 국내 언론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영화 <특송>20221, 독보적인 범죄 오락 액션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언론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평 릴레이를 이끌어 내고 있는 영화 <특송>2022112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캠코, 국민 눈높이에 맞도록 ‘내부 규제 개선’ 추진
  •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NEW 시즌, 새로운 캐스트로 개막!
  •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압도적인 캐스팅 공개!
  • 개봉일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 영화 '한산: 용의 출현'
  • 국세청, 고위공무원 승진 인사 단행
  • 캠코, 1,042억원 규모 압류재산 공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