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적반하장 박근혜 국민께 사과가 우선이다.:내외신문
로고

적반하장 박근혜 국민께 사과가 우선이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21/12/31 [12:04]

적반하장 박근혜 국민께 사과가 우선이다.

편집부 | 입력 : 2021/12/31 [12:04]

박근혜가 옥중 서신을 모은 책에서 자신의 국정농단을 전면 부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국정농단, 뇌물수수 혐의 등으로 22년을 선고받은 박근혜씨가 일말의 뉘우침도 없이 피해자처럼 행세하는 파렴치함이 개탄스럽다.

 

박근혜는 책에서 "사심을 가지고, 누구를 위해 이권을 챙겨주는 그런 추한 일은 한 적이 없다"고 억울함을 호소했으며,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인내하며 기다리겠다는 뜻도 드러냈다. 

 

박근혜의 주장대로라면 그를 탄핵하고 법정에 세운 촛불시민은 가해자란 소리인가. 세월호 참사의 진실을 밝히고자 했던 세월호 유가족들도, 물대포로 처참하게 사망한 백남기 농민의 유가족들도 죄없는 박근혜씨에게 책임을 물은 가해자란 말인가.

 

박근혜의 적반하장에 혀를 내두를 지경이다. 지금이라도 국정농단을 저지른 범죄 행위에 사죄하는 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다.  

 

문재인 대통령도 국민들에게 사죄를 해야 한다. 일말의 사과와 반성조차 없는 박근혜를 사면하는 것은 촛불혁명에 대한 배신이다. 이러려고 촛불 들었나라고 탄식하는 국민들에게 대통령은 무엇이라도 답을 해야 할 것이 아닌가! 

 

2022년 12월 31일 

진보당 김재연 선대위?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