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택해경, 모범 공무원 손호진 경위 증서 수여식:내외신문
로고

평택해경, 모범 공무원 손호진 경위 증서 수여식

장비관리과 손호진 경위 하반기 모범 공무원으로 선정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12/31 [10:43]

평택해경, 모범 공무원 손호진 경위 증서 수여식

장비관리과 손호진 경위 하반기 모범 공무원으로 선정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12/31 [10:43]
▲사진 박경순 평택해양경찰서장(왼쪽)이 2021년 12월 31일 손호진 경위에게 모범 공무원 증서를 전수한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평택해양경찰서(서장 박경순)1231일 오전 9152021년도 하반기 모범 공무원으로 선정된 손호진 경위에게 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사진 박경순 평택해양경찰서장(오른쪽)이 12월 31일 손호진 경위에게 모범 공무원 증서를 전수하고 있다

박경순 서장은 이날 평택해양경찰서 장비관리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손호진 경위 (44)에게 국무총리가 수여하는 모범 공무원 증서를 전수하고 격려했다.

보급계장으로 일하고 있는 손호진 경위는 정부물품의 효율적인 관리, 경비함정 경찰관 근무 환경 개선, 무기 관리 효율성 제고 등을 통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모범 공무원에 선정됐다.

▲사진 박경순 평택해양경찰서장(오른쪽)이 12월 31일 손호진 경위에게 모범 공무원 표장(標章)을 달아주고 있다

박경순 서장은 이날 증서 수여식에서 모범 공무원은 공무원이 받을 수 있는 가장 자랑스러운 명예라고 치하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임무 수행으로 해양경찰 발전에 기여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모범 공무원 증서를 받은 손호진 경위는 적극적인 자세로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온 것이 선배들과 동료들의 좋은 평가를 받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모범 공무원 제도는 국무총리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 공무원으로서의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다른 공무원의 모범이 되는 공무원을 선정, 격려하는 제도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