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문인협회 중구지부 출판기념회 및 시상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한국문인협회 중구지부 출판기념회 및 시상식 개최

조기홍 기자 | 기사입력 2021/12/28 [13:05]

한국문인협회 중구지부 출판기념회 및 시상식 개최

조기홍 기자 | 입력 : 2021/12/28 [13:05]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한국문인협회 중구지부 중구문협(이두백 회장)은 중구문학 11호출판기념회 및 제4회 신인문학상 시상식과 각종 시상식을 중구 구민회관 소강당에서 2021년12월27일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에 거행하였다.

이날  참석자는 백신접종 2차까지 완료한 분만 참석하였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에 진행되었으며 1부는 출판기념회 기념식이 있었고 2부에는 신인문학상 시상식 및 각종 시상식과 단체사진 촬영 및 공지사항  폐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사회는 배건해 부회장이 맡아 진행하였다.
개회사 및 국민의례 여는 축시 낭송으로  시낭송가 안준영시 인이 정현종 시인의 "방문객" 낭송이 있었으며 이어서 중구문협 이두백 회장의 내빈소개 및 인사말이 있었다.

이두백 중구문협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격려사로는 사단법인 한국문협 이광복 이사장의 격려사를 신임회장인 이미옥 시인이 대독하였고 서울중구의회 조영훈 의장의 축사가 있었다.

서울중구문인협회 고문인 김화인 (초대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축시 낭송으로 시낭송가 부회장 안중태 시인 "별이 되어 살고 싶다"자작시 낭송으로 1부 행사 출판기념식을  마쳤다.

2부 시상식에서는 한국문협 이사장상에 황용운 시인, 중구청장상에 김화인 시인, 중구의회 의장상에는  이미옥시 인, 중구문협 효행상 김기동 시인 황용운 시인,이미옥 시인. 중구문협 공로상에는 배건해 시인 이현주 시인이 수상하였다.

신인 문학상 수상자들

 

제 4회 중구창작문학상 이미옥 시인,유지우 시인이, 신인 문학상 당선자 수상자로는 수필 부문에 정재영님, 시 부문에 박현호님, 정일영님, 김미선님,양수연님이 수상하였으며, 이두백회장과 김기동고문의 심사평과 수상소감 발표가 있었다.

김기동 고문(중구예총 초대회장)마무리 인사와 감사패 감사장 수여가 있었다. 이두백 회장, 안중태 시인, 유지우 시인이 수상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