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원도 강릉....KT 통신선이 불통..주민들 민원에 묵묵부답:내외신문
로고

강원도 강릉....KT 통신선이 불통..주민들 민원에 묵묵부답

편집부 | 기사입력 2021/12/27 [09:45]

강원도 강릉....KT 통신선이 불통..주민들 민원에 묵묵부답

편집부 | 입력 : 2021/12/27 [09:45]

26일 강릉시 연곡면 영진리 주민의 제보에 의하면 25일 오전 2시부터 KT 통신선이 불통돼 이날 오전 11시 현재까지 33시간째 인터넷, TV 등이 작동하지 않아 날씨 상황 등을 전혀 보지 못하는 불편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주민들은 "KT측은 복구중이라는 답변만 계속하고 있다""어느 지역에서 잘못으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디서 복구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묵묵부답"이라고 말했다.

KT 인터넷통신망 외에는 다른 통신망과 TV는 잘 작동된다고 하는데 KT만 불통이 되고 있다고 한다. 

한전은 전신주가 넘어져 수백가구가 불편을 겪자 2시간만에 복구하는 신속함을 보이고 있는 반면 KT측은 휴일이라 복구가 힘들고 평일인 오는 27일에나 복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KT측은 "폭설 때문에 복구가 늦어진 것으로 오늘 중 마무리 하려고 애쓰고 있다"고 밝혔다.

강원 영동지역에는 지난 24일부터 최고 50cm 이상 폭설에 내려 자동차 고립, 정전, 교통사고, 어선 침수 등 사건사고등 여러건으로 혼란 상황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