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택해경,박경순 평택해경서장, 연안 사고 다발 해역 현장 점검:내외신문
로고

평택해경,박경순 평택해경서장, 연안 사고 다발 해역 현장 점검

경기 화성시 매향리, 농섬 해안가 등 살펴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12/07 [14:02]

평택해경,박경순 평택해경서장, 연안 사고 다발 해역 현장 점검

경기 화성시 매향리, 농섬 해안가 등 살펴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12/07 [14:02]
▲사진 박경순 평택해양경찰서장이 경기도 화성시 매향리와 농섬 일대 해안가를 찾아 현장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평택해양경찰서는 박경순 서장이 1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경기도 화성시 매향리 선착장과 농섬 인근 해안가를 찾아 연안 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경순 평택해양경찰서장은 차량 침수와 고립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경기도 화성시 매향리 선착장, 농섬 일대 연안 구역의 안전 관리 시설물 상태를 점검했다.

농섬 일대 갯벌과 해안가를 찾은 박 서장은 해안가에서 농섬으로 이어지는 진입로에서 차량 침수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지방자치단체와 협조하여 설치한 안전 시설물 관리 실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농섬을 오가는 차량의 침수를 예방할 수 있도록 밀물 시간에 맞춰 집중 안전 순찰을 강화하라고 지시했다.

경기도 화성시 매향리 앞 약 1.3킬로미터 해상에 위치한 농섬은 썰물 때 육지와 이어지는데, 지역 특성상 경로 일부가 갯벌로 되어 있어 바닷물이 들어오는 밀물 시기가 되면 차량이 침수되는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

평택해양경찰서 관계자는 올해 들어 매향리와 농섬 일대에서 차량 침수 및 고립 사고 5건이 발생했다사고 예방을 위해 취약 시간에 맞춰 집중 순찰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