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세건우병원,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와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 체결:내외신문
로고

연세건우병원,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와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 체결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09:41]

연세건우병원,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와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 체결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1/11/24 [09:41]

연세건우병원(병원장 박의현)은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회장 정영우)와 협회 소속 선수 및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 업무협약을 23일 체결했다.

 

장애인아이스하키 대표팀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에서 종목사상 최초로 동메달을 획득하고,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대회 출전권을 획득하여 2회 연속 메달을 노리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평창동계올림픽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주장으로 활약했던 한민수 대표팀 감독과 이준용 선수, 협회 박정배 사무국장, 연세건우병원 박의현 병원장, 이호진 원장 등이 참석했다.

 

한민수 대표팀 감독은 관절·척추 중점병원인 연세건우병원과의 협력 구축을 통해 소속 선수와 협회 가족들의 의료 복지가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 전문의료 서비스 지원을 통해 소속 선수들의 부상 예방 및 치료를 통한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세건우병원 박의현 병원장은 훈련과 경기 중 발생하는 부상의 상당수는 정형외과적 질환으로 연세건우병원이 잘 돌볼 수 있는 분야라며,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내년 패럴림픽 선전을 기원하며 가능한 의료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연세건우병원은 관절·척추 치료, 물리·재활치료, 비수술치료센터 등을 중심으로 족부전담팀, 수부상지팀, 무릎전담팀, 척추전담팀으로 세분화한 관절·척추 중점 병원으로 서울 관악구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