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해양경찰교육원, 공공HRD 본선대회 ?인사혁신처장상′수상:내외신문
로고

해양경찰교육원, 공공HRD 본선대회 ?인사혁신처장상′수상

교수과(함정운용학과) 김경완 교수, 교수학습분야에서 입상 영예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11/19 [12:30]

해양경찰교육원, 공공HRD 본선대회 ?인사혁신처장상′수상

교수과(함정운용학과) 김경완 교수, 교수학습분야에서 입상 영예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11/19 [12:30]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해양경찰교육원(원장 김성종)39회 공공HRD 콘테스트 본선대회에서  인사혁신처장상을 수상했다.

19일 해양경찰교육원에 따르면 지난 18일 충북 진천 국가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39회 공공HRD 경연대회에서 교수과(함정운용학과) 김경완 교수가 교수학습분야에서 입상했다.

이날 경연대회는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주관한 것으로 전국 110개 기관, 140여 명의 교수요원이 참가해 올해 최고의 교수요원을 가르는 열띈 장()이 되었다.

특히, 이번 대회에 출전하여 입상한 김 교수는 올해 처음 교육원으로 발령받은 신임 교수요원으로서 이전 해양경찰청 주관 발명대회, 정부혁신 우수사례 발표회 등 각종 대회에서 1위에 입상한 경력이 있는 우수한 교수요원이다.

수상 소식을 전해 들은 김성종 교육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묵묵히 본인의 기량을 높여 교육원을 빛내준 김 교수에게 수고했다.격려하며  앞으로도 교수요원의 역량을 한층 더 높여 최고의 해양안전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경찰교육원은 지난 6년간 대통령상 2, 국무총리상 3, 인사혁신처상 2회를 수상하는 등 우수한 교수요원을 보유한 교육기관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