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평면 자원봉사센터 “ 행복 잇기 뜨개 사랑 행사 실시 ”:내외신문
로고

연평면 자원봉사센터 “ 행복 잇기 뜨개 사랑 행사 실시 ”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1/12 [15:00]

연평면 자원봉사센터 “ 행복 잇기 뜨개 사랑 행사 실시 ”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11/12 [15:00]

연평면 자원봉사센터(회장 성복순) 일동은 지난 1110() 관내 70세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직접 제작한 뜨개소품(발토시)를 전달하는 행복 잇기 뜨개 사랑 행사를 실시했다.

행복 잇기 뜨개 사랑 행사는 지역내 손뜨개 기술을 보유한 자원봉사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20211, 2차로 나누어 실시된 행사로 1차 행사는 어버이날 기념 관내 65세이상자 368명에게 카네이션 전달행사를, 2차 행사는 이번에 실시한 행사로 관내 70세이상 홀몸노인 및 노인부부 등 216명에게 방한용 발토시를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올해로 뜨개 봉사를 한지 3년차가 되었는데, 빠질것같은 어깨를 붙잡고 뜨개질을 할 때 우리가 만든 용품을 쓰시며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을 생각한다.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들 었으니, 유난히 추울거라는 올겨울.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따뜻한 겨울 나시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자원봉사센터 회장(성복순)코로나 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시기이지만 이번 활동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재능기부 행사를 할 수 있어 보람있었고, 행복한 연평면을 을 만드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향후에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펼쳐 노인인구가 많은 연평면에 활기를 불어넣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