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예방‘같이가치 단풍길 걷자’캠페인: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예방‘같이가치 단풍길 걷자’캠페인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15:42]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예방‘같이가치 단풍길 걷자’캠페인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10/26 [15:42]
학교폭력예방 같이가치 단풍길 걷자 캠페인
학교폭력예방 같이가치 단풍길 걷자 캠페인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폭력없는 인천, 생명존중 인천을 위한 학교폭력예방 걷기 캠페인 같이가치 단풍길 걷자1114일까지 실시한다.

같이가치 단풍길 걷자캠페인은 우리 학생들과 자녀들이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에서 생활하도록 함께 걸으며 마음을 모으는 활동이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걷기 캠페인은 2명 이상 함께 13880걸음 이상 걸으면 미션을 성공하게 된다. 목표 걸음인 13880은 학교생활의 어려움이 있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청소년 상담전화 1388과 영(0)원한 친구라는 의미다.

캠페인을 신청한 사람에게는 거울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폭력없는 인천을 위해 한걸음씩 함께 걷자는 의미를 담아 인천시교육청에서 제작한 카드거울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 가정, 교육(지원), 경찰청 등 여러 기관들이 폭력없는 인천과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걸음에 동참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교육공동체가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학교폭력 예방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폭력없는 안전한 학교에서 생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