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수해경, 여자도 양식장 관리선 승선원 해상추락 발생:내외신문
로고

여수해경, 여자도 양식장 관리선 승선원 해상추락 발생

작업 중 승선원 해상추락 신고 후 신고자도 연락 두절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10/22 [21:47]

여수해경, 여자도 양식장 관리선 승선원 해상추락 발생

작업 중 승선원 해상추락 신고 후 신고자도 연락 두절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10/22 [21:47]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여수해양경찰서는 여수 여자도 해상 9톤급 꼬막 양식장 관리선에서 승선원 모두 해상추락 추정되어 경비함정이 수색활동을 펼치고 있다22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후 321분께 여수시 화정면 대여자도 남서방 약 3km 해상에서 9톤급 양식장 관리선 A(순천선적)에서 승선원 B씨가 작업 중 사람이 해상으로 떨어졌다며 112를 경유 신고 접수됐다.

해경은 신고자 최초 신고 접수 후 신고자와 연락이 두절되어 위치추적 된 위치로 경비함정과 구조대, 항공기를 급파해 확인결과 양식장 관리선 A호 선박 내에서 휴대폰 1개를 발견, 신고자 번호랑 동일함을 확인했으며, 승선원은 보이지 않았다.

여수해경은 양식장 관리선 A호가 해상에 표류하고 있었으며, 양망 장비가 작동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신고자 등 2명이 해상추락한 것으로 추정하고 경비함정 4, 항공기 1대 및 민간구조선 3척을 이용해 집중수색을 하고 있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양식장 관리선 A호의 정확한 승선인원 및 인적사항을 파악 중이며, 승선원 모두 해상추락한 것으로 추정하고 사고해역 인근을 집중수색중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