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해지방해양경찰청,최정환 청장, 속초 관내 치안현장 점검:내외신문
로고

동해지방해양경찰청,최정환 청장, 속초 관내 치안현장 점검

일선 현장 직원과 소통하고 경비함정 방역실태 점검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13:14]

동해지방해양경찰청,최정환 청장, 속초 관내 치안현장 점검

일선 현장 직원과 소통하고 경비함정 방역실태 점검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9/28 [13:14]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최정환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28일 속초해양경찰서를 찾아 업무현황을 청취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일선 직원들과 서로 소통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최 청장은 업무 유공자 2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 없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현장 직원들의 애로와 건의사항도 청취하였다.

간담회를 마친 최 청장은 전용부두로 자리를 옮겨 최일선 부서인 1511함과 거진파출소를 방문해 해양사고 즉각 대응태세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고 근무중인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후 해군 동해합동작전지원소로 이동하여 저도어장에서 어선의 안전조업 실태 및 해경과 해군의 합동경비 상황을 점검하고, 해경과 해군이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하여 우리어선의 안전에 함께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최정환 청장은 직원들에게국민들은 현장에 강한 해양경찰을 요구하고 있다현장 부서는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하며 국민이 요구하는 수준의 안전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