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비대면 여름 독서교실 운영: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비대면 여름 독서교실 운영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7/26 [19:52]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비대면 여름 독서교실 운영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07/26 [19:52]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관장 김희권)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미추홀구 관내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82()부터 4()까지 3일간 여름 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독서교실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여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더 나은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우리들 : 지구도 지키고, 우리도 지키는 식생활이라는 주제로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자연의 힘, 생명의 땅 꽃섬’, ‘독서토론, 북스타그램, 북리뷰 쓰는법’, ‘기후정의와 온난화’, ‘내가 먹은 음식은 어디에서 올까요?’, ‘음식으로 지구를 지켜요’, ‘제철에 만나는 채소와 과일등이며 지구환경을 위해 함께 책을 읽고, 토론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728()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나, 어린이자료실로 직접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안도서관 어린이자료실(032-450-911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