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캐릭터 제조기 특수분장 체험 프로그램 운영: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캐릭터 제조기 특수분장 체험 프로그램 운영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7/15 [19:39]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캐릭터 제조기 특수분장 체험 프로그램 운영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07/15 [19:39]
특수분장 체험 홍보문_다누리.
특수분장 체험 홍보문_다누리.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관장 채한덕)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28() 오후 1시부터 ~ 3시까지 캐릭터 제조기 특수분장 체험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앙도서관 내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에서 열리는 이번 온라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활동 공간이 좁아지고 집안에 갇혀버린 청소년들을 위해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는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상황상 가장 극적인 효과를 표현하는 특수분장의 다양한 모습을 설명하여 직업으로서의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 상처 분장을 해보는 등 간단한 체험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작품을 만드는 작업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고, 집에서 머무르는 여유시간을 뜻깊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의 참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15명 정도 모집하며, 무료이다.

접수는 다누리 홈페이지(http://www.ice.go.kr/main.do?s=danuri)나 전화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다누리’(770-946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