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캠페인] 가수 에일리 이어 유튜버 ‘임한올 Hanol Rim’&’해리안 Harryan’ ‘깨어나’커버 영상 화제!:내외신문
로고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캠페인] 가수 에일리 이어 유튜버 ‘임한올 Hanol Rim’&’해리안 Harryan’ ‘깨어나’커버 영상 화제!

- 캠페인 송 ‘’깨어나‘(Starting Now)’ 가수 에일리에 이어- 인기 유튜버 ‘임한올’ & ‘해리안’ 커버 영상 참여해 화제!- 경쾌한 선율과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가사로 전 세대를 사로잡다!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7/03 [14:15]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캠페인] 가수 에일리 이어 유튜버 ‘임한올 Hanol Rim’&’해리안 Harryan’ ‘깨어나’커버 영상 화제!

- 캠페인 송 ‘’깨어나‘(Starting Now)’ 가수 에일리에 이어- 인기 유튜버 ‘임한올’ & ‘해리안’ 커버 영상 참여해 화제!- 경쾌한 선율과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가사로 전 세대를 사로잡다!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7/03 [14:15]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매년 프린세스 캠페인을 통해 꿈과 희망, 용기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디즈니코리아가 세상을 바꾸는 용기, 디즈니 프린세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올해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의 국내 캠페인 송, <깨어나>‘(Starting Now)’를 커버한 영상 릴레이가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 공식 뮤직비디오는 물론, 인기 유튜버들이 참여한 커버 영상까지 폭발적인 화제를 모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친절과 용기를 통해 세상과 나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자라는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의 국내 공식 캠페인 송 ‘<깨어나>(Starting Now)’가 전 세대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6/11()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큰 주목을 받은 뒤 현재까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이 노래 들으니까 진짜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다”, “노래 듣고 정말 큰 위로 받았어요. 고마워요 디즈니 고마워요 에일리”, “가사 하나하나가 디즈니 프린세스들을 연상케 하네요”, “에일리의 목소리는 듣는 이에게 용기를 준다등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가사와 에일리의 강인한 목소리에 감탄을 전했다.

에일리의 뒤를 이어 인기 유튜버 [임한올 Hanol Rim][해리안 Harryan]의 커버 영상도 화제다. 먼저 [임한올 Hanol Rim]은 특유의 맑은 보이스를 십분 살려 이번 커버 영상에 참여, 색다른 매력의 깨어나를 선보였다. 특히 청량한 목소리와 더불어 귀에 쏙쏙 박히게 부른 힘있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해리안 Harryan]의 커버 영상은 남매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완벽한 화음이 기타 선율과 어우러져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의 깨어나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두 유튜버의 커버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커버송 하나가 많은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준 것 같아 제가 다 뿌듯하네요”, “왜 이거 듣고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요즘 계속 힘들었었는데 한올언니처럼 저에게도 필요했던 메시지였나봐요. 친절&용기를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록 할게요”, “진짜 이 곡 너무 좋더라구요~ 두 분이 불러주시니깐 색다른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당”, “작은 친절과 용기로 세상을 바꾸자는 메시지도 너무 좋고 이 커버로 위로와 용기를 많이 받았어요 감사합니다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동을 전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유튜버들의 커버 릴레이와 피아노 버전, 아이들이 부르는 버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확산되고 있어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캠페인 송 ‘<깨어나>(Starting Now)’ 신드롬은 앞으로도 계속 될 전망이다.

디즈니코리아는 매년 프린세스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디즈니 프린세스 팬 및 소비자들에게 디즈니가 지향하는 꿈과 희망, 용기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세상을 바꾸는 용기, 디즈니 프린세스라는 주제로 공식 캠페인 송 출시, 사회 공헌활동,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 속 친절과 용기로 세상과 나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자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