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캐시트럭’ 너가 왜 거기서 나와  빌보드 점령하고 할리우드로 나선 포스트 말론! 활약상 담은 특별 영상 대공개!:내외신문
로고

‘캐시트럭’ 너가 왜 거기서 나와  빌보드 점령하고 할리우드로 나선 포스트 말론! 활약상 담은 특별 영상 대공개!

- “너가 왜 거기서 나와?”- 방탄소년단 아미들이 먼저 알아본 활약상 담은 특별 영상 대공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2 [13:04]

‘캐시트럭’ 너가 왜 거기서 나와  빌보드 점령하고 할리우드로 나선 포스트 말론! 활약상 담은 특별 영상 대공개!

- “너가 왜 거기서 나와?”- 방탄소년단 아미들이 먼저 알아본 활약상 담은 특별 영상 대공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6/12 [13:04]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개봉 첫날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캐시트럭>이 힙합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의 활약이 담긴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 포스트 말론/ 캐시트럭 [사진=조이앤시네마]
▲ 포스트 말론/ 캐시트럭 [사진=조이앤시네마]

포스트 말론은 록스타’, ‘선플라워’, ‘사이코등의 노래로 3년 연속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한 세계적 힙합 아티스트다. 그가 <캐시트럭> 예고편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방탄소년단의 팬덤 아미들이 먼저 알아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방탄소년단과 포스트 말론이 2017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서로의 찐팬임을 수차례 인증했기 때문.

공개된 영상은 <캐시트럭> 속 포스트 말론의 활약상을 생생히 담고 있다. 그는 아들을 잃은 분노에 휩싸인 채 복수를 다짐하며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한 제이슨 스타뎀이 호송 중인 차량을 노리고 접근한다. 하지만 백발백중의 사격 실력으로 동료들마저 놀라게 하는 제이슨 스타뎀으로 인해 작전은 실패로 돌아가고, 그의 동료들은 한 명씩 쓰러져간다. 무자비한 분노 앞에 빌런들이 오히려 불쌍하게 보이는 상황. 과연 포스트 말론은 제이슨 스타뎀에게서 무사히 도망칠 수 있을지, 그가 맡은 역할이 이후에 어떤 사건들을 초래할지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캐시트럭>은 국내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하며 제이슨 스타뎀의 성공적인 복귀를 알리고 있다. 가이 리치 감독과의 시너지, 몰입감 넘치는 액션 연출, 강렬한 사운드와 음악까지 다채로운 요소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흥행세를 이어나가는 중이다. 특히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넘어서는 관객평을 받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기도 한다. <캐시트럭>은 캐시트럭을 노리는 거대 강도 조직에게 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 후 처절한 응징을 예고하는 액션 영화.

포스트 말론의 활약상을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로 관객들과 만나는 <캐시트럭>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