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매즈 미켈슨의 액션과 고뇌를 담아낸 스페셜 예고편 최초 공개!
상태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매즈 미켈슨의 액션과 고뇌를 담아낸 스페셜 예고편 최초 공개!
  • 조동현 기자
  • 승인 2021.06.0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랜만에 영화다운 영화", "지루할 틈 없는 영화" 쏟아진 언론 호평!
- “무자비한 액션부터 예상을 깨는 반전, 재미와 감동까지 지루할 틈 없는 영화”
- 긴장감 넘치는 반전 스토리, 복수를 통해 전해지는 카타르시스, 남다른 메시지까지!
- 모든 면에서 호평 일색! 극장가 놓쳐서는 안 될 웰메이드 영화로 급부상!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역대급 흥행 열풍으로 유럽을 뒤흔든 메가 히트작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가 언론시사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된 후, “오랜만에 영화다운 영화’”, “지루할 틈이 없는 영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이색 케미까지 입체적인 영화등 놓쳐서는 안 될 극장가 웰메이드 작품으로 호평이 쏟아졌다. 또한 영화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거침없는 복수를 담아낸 스페셜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메인포스터  [사진제공= ㈜올댓시네마]
▲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메인포스터 [사진제공= ㈜올댓시네마]

영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가 지난 527일 목요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된 후 매즈 미켈슨의 강렬한 연기와 액션, 예상치 못했던 반전 스토리, 캐릭터들의 이색 케미와 남다른 메시지까지 모든 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유수 언론들은 강렬한 액션에 블랙 코미디와 드라마까지 신선한 감흥을 선사한다. 무자비한 액션부터 예상을 깨는 반전에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들이 주는 재미와 감동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연합뉴스), “작은 미장센도 허술히 배치하지 않은 연출이 박수를 부른다. 생각할 거리가 다양한 작품임과 동시에 스릴러와 액션으로 충분히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맥스무비), “탄탄한 서사, 허술함이라곤 1도 없는 개연성으로 진정한 치유가 무엇인지 느끼게 한다”(imbc연예) 등 액션과 드라마, 블랙 코미디 요소까지 담아낸 여러 장르의 혼합에도 조화로움을 주는 탄탄한 완성도에 이구동성으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매즈 미켈슨의 연기에 대해 거침없는 액션으로 눈을 즐겁게 하고, 감정 연기로 관객의 마음을 건드린다”(오마이뉴스), “더없이 강렬하고 역동적이면서 섬세함을 놓치지 않는 탁월한 연기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사로잡는다”(맥스무비) 라고 극찬했다.

▲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화면 캡쳐 [사진제공= ㈜올댓시네마]
▲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화면 캡쳐 [사진제공= ㈜올댓시네마]

최초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매즈 미켈슨의 강렬한 액션과 스릴 넘치는 복수극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내의 죽음 뒤 숨겨진 진실이 있음을 알게 된 마르쿠스(매즈 미켈슨)가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며 복수에 나서는 모습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져 흥미를 자아낸다. 총기와 맨몸을 사용한 리얼 액션은 물론, 표정에서 드러나는 깊이 있는 감정 연기까지 완벽히 담아낸 매즈 미켈슨은 국내외 유수 언론의 극찬을 증명하듯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스피디한 전개로 펼쳐지는 마르쿠스와 상대 세력과의 불꽃튀는 액션 시퀀스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는 사고로 인한 갑작스런 아내의 죽음이 계획된 범죄인 것을 알고, 자신만의 잔혹한 정의로 범인들을 심판하는 마르쿠스’(매즈 미켈슨)의 거침없는 복수를 그린 영화이다. <더 헌트>로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 <닥터 스트레인지>, <007 카지노 로얄> 등 내로라하는 작품들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최고의 배우 매즈 미켈슨이 마르쿠스역을 맡아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맛깔나고 다크한 엔터테이닝 무비”(Variety), “스타일리시한 작품과 이를 리드하는 매혹적인 미켈슨”(Scotsman), “인정사정 없는 액션과 블랙 코미디의 완벽한 조화. 전형적인 복수 스릴러의 공식을 뛰어넘었다”(Film Inquiry), “기발하고 놀라울 정도로 가슴 아픈 역작”(We have a Hulk) 등 해외 유수 매체의 극찬처럼 극강의 액션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의 완벽한 조화로 탄탄한 완성도 역시 자랑한다.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62, 극장 정식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포토] 레이싱모델 이지은, 마스크로 감출수 없는 외모
  • 시민단체, 춘천레고랜드 안전하지 않다는 의혹제기
  • 인천 동구, 2022년 주민자치회 관련 공무원 워크숍 실시
  • 해운대구청 공무원들이 시민단체 기자회견장 불법사찰?
  •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후보 고양시 비정규직 노동자 쉼터 방문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3동 주민자치회 선진지 벤치마킹 워크숍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