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정록 시인 시집,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유' 베스트셀러 반열에:내외신문
로고

이정록 시인 시집,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유' 베스트셀러 반열에

조기홍 기자 | 기사입력 2021/05/26 [22:42]

이정록 시인 시집,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유' 베스트셀러 반열에

조기홍 기자 | 입력 : 2021/05/26 [22:42]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이정록 시인의 신간 시집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유"가 2개월 연속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를 지속하고 있고 2쇄를 완판하였다.

로펌격인 국내 유수의 출판사, 문학사 들과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저명한 시인들을 재치고 <베스트셀러>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번 「산책로에서 만난 사랑」 시집이 1년 이상 지속한 후 <스테디셀러>가 된 후 이번에는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유」 신간 서정시집이 1위를 지속하고 있고, 「양눈박이 울프」 신간 서정시집이 2위를 2개월 째 지속하고 있다.

 

이정록 시인 (필명 : 샘터/ 아호: 승목, 지율)이 <샘문 시선 1022호>로 출간한 신간 시집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유>가 두 달 연속 <베스트셀러>를 지속하고 있고 2쇄를 완판하고 3쇄 째를 인쇄하고 있다고 한다. 뒤를 이어 이정록 시인의 <양눈박이 울프>가 2쇄 째를 인쇄하고 있다고 한다.

이정록 시인의 뒤를 이어서 나태주 시인의 시집 2권, 서창원 시인의 <사랑이 넘 어려워>, 그리고 최성학 시인의 <천 개의 그리움을 보낸다>, 김춘자 시인의 <별꽃을 꿈꾸는 여자>가 뒤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샘문시선 출간 시집들이 1위와 3위 ~5위까지 선점을 하고 있는데, 이런경우를 한국문단 사상 이례적인 일이라고 문학비평가들은 입은 모은다.

이 모두가 독자여러분, 문우여러분, 회원여러분이, 오랜 시간 지속적으로 성원해주고 사랑해주는 덕분이라고 이정록 시인은 겸손한 인사를 한다.

 

이정록 시인의 인사말이다.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정진하겠습니다.
독자여러분을 위하여 늘 좋은 창작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 베스트셀러가 계속 지속될 수 있도록 독자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내가 꽃을 사랑하는 이유■

 

ㅣ샘터 이정록 시인_서정가곡ㅣ
        <베스트셀러 시인>

 

  


[YouTube]= https://m.youtube.com/watch?v=KVdsxpYv9FQ&feature=youtu.be

 


- 이정록 시인 베스트셀러 시집 - <골든존> 등극 현지취재

- 샘문뉴스 이정록 발행인 = 2021년 05월 19일 (16시30분)

 - YouTube - https://m.youtube.com/watch?v=OFR6BP18Ix0&feature=youtu.be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