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마침내 베일 벗은 MCU의 새로운 세계와 NEW 히어로들의 등장! 티저 예고편 전 세계 최초 동시 공개!
상태바
‘이터널스’ 마침내 베일 벗은 MCU의 새로운 세계와 NEW 히어로들의 등장! 티저 예고편 전 세계 최초 동시 공개!
  • 조동현 기자
  • 승인 2021.05.2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터널스’ 2021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최고의 화제작!
- 더욱 확장된 세계관 & 새로운 전설이 될 NEW 슈퍼 히어로 군단의 등장
- 전 세계를 전율케 할 MCU의 새로운 시작을 목격하라!
- 티저 예고편 전 세계 동시 최초 공개!

[내외신문 = 조동현 기자] 2021, 전 세계가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이자 더욱 확장된 새로운 MCU의 시작을 알리며 <어벤져스>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영화 <이터널스>가 마침내 베일을 벗고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수많은 추측과 호기심이 쏟아지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영화 <이터널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광활한 자연이 펼쳐진 지구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NEW 슈퍼 히어로 이터널스군단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해 젬마 찬, 셀마 헤이엑 등의 배우들이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는 비주얼로 공중에 금빛의 특별한 문양을 만들어내고, 땅에 물을 흘려보내는 등 초인적인 힘을 펼쳐 호기심을 자아낸다. 수천 년을 지구에서 살아오며 모습을 보인 적 없는 이터널스군단이 고대와 현대, 드넓은 자연과 도시 등 다양한 시공간에서 존재감을 드러냄과 동시에 그동안 우린 저들의 삶에 개입한 적이 없어. 적어도 지금까진이라는 대사가 이어지며 향후 <이터널스>에서 펼쳐질 MCU의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절벽 위 모두가 모여 압도적 위용을 드러내는 모습과 이제 누가 어벤져스를 이끌지?”, “내가 해볼까?”라는 대화를 통해 <어벤져스>시리즈를 이어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 갈 NEW 슈퍼 히어로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 ‘이터널스’ 화면 캡처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 ‘이터널스’ 화면 캡처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팬들은 드디어!!! 예고편이 나왔다!!!”, “보자마자 소름 돋았다”, “노래도 웅장하고 소름 돋고 넘 좋아. 그리고 마동석!!”, “기대한다 MCU”, “마블ㅠㅠㅠㅠ 벅차오른다”, “아 진짜 보고싶다 ㅠㅠㅠㅠ 마블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최고지”, “와씨 분위기 지금까지 마블이랑 다름. 페이즈4 시작인거 실감나서 좋다 진짜”, “마블뽕 취한다”, “모두가 주인공인 이터널스”, “미쳤다 나 지금 너무 심장 뛰어”, “동석이 형님이 마블에 등장하다니. 가슴이 웅장해진다<이터널스>를 향한 기대감을 폭발적으로 쏟아내고 있어 2021년 최고의 화제작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영화 <이터널스>에는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다채롭고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특히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 공개로 압도적인 기대를 모으며 2021년 최고의 화제작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이터널스>202111월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포토] 레이싱모델 이지은, 마스크로 감출수 없는 외모
  • 시민단체, 춘천레고랜드 안전하지 않다는 의혹제기
  • 인천 동구, 2022년 주민자치회 관련 공무원 워크숍 실시
  • 해운대구청 공무원들이 시민단체 기자회견장 불법사찰?
  •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후보 고양시 비정규직 노동자 쉼터 방문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3동 주민자치회 선진지 벤치마킹 워크숍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