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동부교육지원청, 변화의 시대, 찾아가는 부모성장 돋움교육 실시:내외신문
로고

인천동부교육지원청, 변화의 시대, 찾아가는 부모성장 돋움교육 실시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20:03]

인천동부교육지원청, 변화의 시대, 찾아가는 부모성장 돋움교육 실시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05/03 [20:03]
동부교육지원청_찾아가는 부모성장 돋움교육
동부교육지원청_찾아가는 부모성장 돋움교육

인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한광희)은 관내 초 중 학부모회, 학부모 모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부모성장 돋움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학부모의 마음을 챙기고, 변화된 사회에 필요한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집콕에 지친 엄마의 돌보기 이미지 시대, 그림 읽기로 창의적 질문력 키우기 4차산업혁명 시대 필수능력! 디지털미디어 리터러시 학습력을 돋우는 홈러닝(공부방) 환경조성 변화를 읽고 이끌 수 있는 리딩맘(Reading mom), 리딩맘(leading mom)!’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교육은 비대면으로 운영하며 학부모의 참여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은 6~7월 동안 실시하고 신청 접수는 53일부터 10일까지 인천교육정책 설문조사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심영숙 초등교육과장은 이번 교육이 아이들을 현명하게 양육하고, 자녀에게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학부모 역량 향상의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앞으로도 유익한 학부모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