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이름 공모전, 최종 당선작 선정:내외신문
로고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이름 공모전, 최종 당선작 선정

491건 응모작 접수, 6개의 최종 당선작 선정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06:17]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이름 공모전, 최종 당선작 선정

491건 응모작 접수, 6개의 최종 당선작 선정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5/03 [06:17]
▲사진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전경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는 지난 2월 대국민 공모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름공모전의 최종 당선작을 발표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공익활동지원센터의 기능과 지향점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하고 쉬운 이름을 시민과 함께 찾고자 계획됐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총 491건의 응모작이 접수됐다고 전했다.

시는 합리성·창의성·대중성·실용성을 심사지표로 심사위원진 및 내부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1)함께누리우수상(2)해나눔터’, ‘당진시 행복그루장려상(3)당진이든마루’, ‘꿈채움센터’, ‘당진도담마루를 선정했다.

최우수상인 함께누리는 센터의 별칭 및 SNS 채널 명칭으로, 그 외 당선작은 센터 주관 사업 및 프로그램 명칭, 센터 내 공간 명칭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당진시 박훈 지속가능발전담당관은 이름 공모전이 시민들의 관심을 유발하는 계기가 돼 앞으로 공익활동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우수상(1)에게는 30만 원, 우수상(2)에게는 각 20만 원, 장려상(3)에게는 각 10만 원 상당의 당진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