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속초해경, 명예해양환경감시원 신규모집:내외신문
로고

속초해경, 명예해양환경감시원 신규모집

동해안 청청 해역보전과 해양오염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0:24]

속초해경, 명예해양환경감시원 신규모집

동해안 청청 해역보전과 해양오염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4/07 [10:24]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속초해양경찰서(서장 서영교)가 오는 430일까지 해양환경에 많은 관심과 전문성을 가진 국민을 대상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바다 만들기에 동참 할 명예해양환경감시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해양환경보전·관리 활동을 하는 민간단체의 회원·해양환경관련 연구 또는 행정업무 경험자·수협 임직원·어촌계의 어촌계장으로서 해양환경관리를 위한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주요 임무로는 해양오염예방을 위한 대국민 홍보 불법적인 오염물질 해양배출 등에 대한 감시와 신고 해안과 바다에 방치된 폐기물 수거 해양환경에 대한 주민 의견 수렴 및 건의 등이다.

신청방법은 속초해양경찰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우편 또는 전자우편(cms0222@korea.kr)으로 접수하고, 서류심사를 거쳐 다음 달 중 위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해양경찰서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속초해양경찰서 해양오염방제과(033-634-2297)로 문의하면 된다.

속초해양경찰서장은 동해안 청정해역 보전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해양오염 예방활동 추진을 위해 이번 명예해양환경감시원 모집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며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