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속초해경, 신임경찰관(31명)과 소통 간담회 실시:내외신문
로고

속초해경, 신임경찰관(31명)과 소통 간담회 실시

새내기 해양경찰관과 소통과 공감의 시간 가져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3/30 [10:26]

속초해경, 신임경찰관(31명)과 소통 간담회 실시

새내기 해양경찰관과 소통과 공감의 시간 가져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3/30 [10:26]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속초해양경찰서(서장 서영교)는 해양경찰교육원에서의 6개월간 교육을 마치고, 22일부터 속초해양경찰서에 배치되어 관서 실습 중인 새내기 해양경찰관 31(29, 2)과 간담회를 통한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관서 실습은 임용 전에 경찰서, 함정, 파출소 실무를 경험하게 하고 상황대응 능력을 키워 임용 후 즉시 현장 업무수행이 가능하게 함이 목적이며, 이번 실습 기간은 72일까지 15주간이다.

이번 간담회는 서영교 서장의 해양경찰의 비전과 목표, 공직자로서의 가치관 등 특별강의를 시작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패기 넘치는 새내기 경찰관들의 거침없는 질의에 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실습 경찰관 중 막내인 이혜주(, 21)순경은 임용 전 현장부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값진 시간인 만큼 많이 배우고 노력해 현장에 강한 해양경찰이 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서영교 서장은 첫 발을 내딛는 중요한 시기에 15주간의 현장 실습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해양경찰로 거듭나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